완료 [조선대병원]일반행정(정규직원) 신규채용 공고
조선대학교병원
2021.10.20
1419
공지기간
2021.10.20 ~ 2021.10.26
조선대학교병원 정규직원 신규채용 공고
1. 채용분야, 인원, 지원자격
직렬/직급 |
채용분야 |
인원 |
지원자격 |
일반직 9급 (인턴) |
일반행정 ( 원무팀 응급실 접수 · 수납 ) |
2명 |
- 공인영어 TOEIC 600 점 [TEPS 482 점 (New TEPS 258 점 ), TOEFL-IBT 68 점 , TOEIC-S 110 점 ] 이상인 자 (2019.10.26. 이후 취득점수만 인정 ) 로서 3 교대 근무 가능자 - 4 년제 대학 이상 학력 소지자로서 학부 전학년 성적 평점 4.5 기준 -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 본원 직원인사규정 제16조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상위 자격을 모두 만족해야 함 |
기타사항 |
인턴기간은 3 개월이며 인턴종료 후 특별한 결격사유가 없는 한 임용예정 직급으로 임용 함 |
2. 전형 방법
채용 분야 |
전형 방법 |
비 고 |
원무팀 응급실 접수ㆍ수납 |
- 1차: 서류심사 - 2차: 인성·직무능력검사 - 3차: 필기시험 - 4차: 면접 |
필기과목: 행정법, 상식 |
3. 제출 서류 (아래 순서에 맞게 제출)
가. 응시원서, 자기소개서, 응시표, 접수증(사진부착, 본원 홈페이지에서 다운) 각 1부
- 응시원서 · 자기소개서는 각각 A4 용지 1 장 분량 으로 하여 워드로 작성 할 것 .
나.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전 학년 평균평점 및 전 학년 석차 기재) 원본 각 1부
- 편입학한 경우 전적대학 성적증명서도 제출
- 석·박사 학위 소지자는 학부 포함
다. 자격증 사본(소지자에 한함) 1부
라. 공인어학성적표(TOEIC,TOEFL-IBT,TEPS,OPIc 등) 사본 1부
- 공인어학점수는 2019.10.26. 이후 취득점수만 인정
마. 경력(재직)증명서 사본(해당자에 한함) 1부
바. 주민등록초본(남자에 한하며 병역사항 확인용) 1부
사. 취업지원대상자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부
아. 장애인증명서 또는 장애인 복지카드 사본(해당자에 한함) 1부
자. 개인정보의수집∙이용 동의서 1부
✓ 응시원서에 기록한 내용 ( 학위 , 성적 , 경력 , 자격증 등 ) 은 반드시 증빙자료를 제출
✓ 지원서 양식 : 본원 홈페이지(http://hosp.chosun.ac.kr) 채용안내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
✓ 8층 총무팀 방문 : 환자 입원실의 출입통제로 인하여 1 층 동편 끝 엘리베이터 ( 법무팀 옆 ) 이용하여 8층에서 내리거나
1 층 동편 끝 달팽이계단 ( 법무팀 옆 ) 이용하여 8층으로 오시기 바랍니다.
4. 전형 일정
일정 |
세부 내용 |
장소 |
비고 |
2021.10.20.( 수 ) ~ 10.26.( 화 ) |
원서 접수 ( 방문접수 ) |
8층 총무팀 |
- 접수 마감일에는 11:00까지만 접수 - 대리접수 가능 |
2021.11.1.( 월 ) 17:00 이전 |
1차 전형(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
본원 홈페이지 합격자 공고란 |
|
2021.11.4.(목) 14:00 ~ |
2차 전형(인성·직무능력검사) |
본관 8층 중앙 세미나실C |
대상: 1차전형 합격자 |
2021.11.15.( 월 ) 17:00 이전 |
2차 전형 합격자 발표 |
본원 홈페이지 합격자 공고란 |
|
2021.11.18.(목) 14:00 ~ |
3차 전형(필기시험) |
본관 8층 중앙 세미나실C |
대상: 2차전형 합격자 |
2021.11.24.(수) 17:00 이전 |
3차 전형 합격자 발표 |
본원 홈페이지 합격자 공고란 |
|
2021.11.30.(화) 15:00 ~ |
4차 전형(면접) |
본관 8층 중앙 세미나실D |
대상: 3차전형 합격자 |
2021.12.10.(금) 17:00 이전 |
최종 합격자 발표 |
본원 홈페이지 합격자 공고란 |
|
2021.12.10.(금) ~ 12.17.(금) |
합격자 신체검사 및 인사서류 제출 |
직업환경의학과 / 총무팀 |
|
2022.1.1.( 토 ) |
임용예정일 |
|
|
※ 상기 일정 및 장소는 병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 원서 접수
- 평일 접수시간: 08:30 ~ 17:00 까지 ( 접수 마감일에는 11:00 까지 접수 )
- 점심시간(12:00 ~ 13:30)에는 접수 받지 않음 - 토·일요일은 휴무
- 접수 마감일에는 대기자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바, 서류 미비 등으로 인해 불이익을 당할 수
있으니 부득이한 경우를 제외하고 전날까지 미리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5. 기타 사항
가. 공인어학성적 , 전산 및 관련 자격증 취득시 서류전형 가점 ( 관련서류 제출 )
나. 취업지원대상자 ( 보훈대상자 )는 각 전형 단계별로 관련 법률에 의거 가점(관련서류 제출)
다. 장애인은 각 전형 단계별 만점의 3% 가점(관련서류 제출)
라. 긴급연락처(휴대폰 번호)를 반드시 기록할 것
마.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선발)을 취소할 수 있음
바. 시험일 현재 코로나19 확진자 또는 자가격리 대상임을 통지받은 자는 전형에 응시할 수 없음
사. 문의사항: 우리병원 총무팀(062-220-3580)
6. 합격 취소
가. 합격자가 신규채용에 불응한 때(취업포기)
나. 신규 채용자로서 받아야 하는 교육훈련에 불응한 때
다. 신규 채용자가 제출한 채용 구비 서류상 하자가 있을 때
라. 신체검사 등 채용관련 이상이 있을 때
마. 「 아동 ․ 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 제 56 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 25 조와 「 아동복지법 」 제 29 조의 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4에 의거 성범죄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에 대한 사실 확인 시
바. 본원인사규정 제16조의 결격사유가 있는 자
2021. 10. 20.
조 선 대 학 교 병 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