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파인트리클럽 신입회원 모집‼️

한가영

2021.03.01

1192

[요약]
1. 노는 날🍶
👉🏻 봄
- MT

👉🏻 여름
- Summer camp (전국연합행사⭐⭐⭐)

👉🏻 겨울
- Anniversary (창립기념일+졸업식)
- Winter camp

2. 공부👩🏻‍💻
👉🏻 여름
- Speech contest

👉🏻 기타
- Regular meeting
- 영어회화 스터디
- 토익 스터디

** 스터디는 활동 회원의 의견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3. 이벤트🍭
- 성년의 날 경품추첨행사
- 중간고사, 기말고사 간식행사
- 토익 장학금 (1인, 30-50만원)

[위치]
학생회관 5107호

[가입문의]
010-4098-3491

[가입신청]
https://form.office.naver.com/form/responseViewMobile.cmd?formkey=N2ZiMmQ0YjktMjA0Zi00NmQ4LTk4NGYtZTEwYmNlYWViNzc0&sourceId=editor&viewMode=preview

[상세내용]
광주파인트리클럽은 1968년 9월 12일에 창립되었으며, 한국파인트리클럽의 호남지역을 대표하고 있습니다. 한국파인트리클럽은 서울파인트리클럽, 대구파인트리클럽, 광주파인트리클럽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광주파인트리클럽은 봄에는 MT를, 여름에는 서울파인트리클럽, 대구파인트리클럽과 Summer camp를, 겨울에는 동아리 창립을 기념하는 것과 동시에 졸업 예정 회원의 졸업을 축하하는 Anniversary와 winter camp를 진행하며 회원 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또한, 특정 주제에 대한 개인의 생각을 영어로 작성하여 발표해보는 Speech contest,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는 Regular meeting, 외국인 강사님과의 영어회화 스터디, 모두가 리더인 토익 스터디 등을 통해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게끔 물심양면으로 돕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성년의 날에는 장미를, 중간고사나 기말고사와 같은 시험기간에는 간식을 주거나 동아리 자체적으로 토익 점수가 많이 향상된 회원에게 장학금을 드리고 있습니다.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