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운영팀] 2020-1학기 수업운영 사항 보완에 따른 학사운영 안내
학사팀
2020-05-21
1255
코로나19 상황과 관련하여 2020-1학기 학사운영 사항을 다음과 같이 보완하여 시행하오니 수업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수업진행 사항 1. 실험·실습·실기 교과목 : 2020. 5. 12.부터 정상수업 2. 이론 교과목 :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 - 교과목 특성상 부득이하게 대면수업이 필요한 경우 대학에서 심사를 거쳐 안내 예정 - 대면강의 승인 교과목 학사공지 게시일 : 2020. 5. 29.(금) - 대면강의 승인 교과목 대면강의 시작일 : 2020. 6. 8.(월)부터 시작 3. 코로나19 상황 등으로 인해 학생이 대면수업 참여가 어려운 경우 - 학생으로부터 사유서를 받아 보관하고 담당교원 재량 하에 과제부여 등으로 수업대체 처리 4. 기말고사 기간(집중보강 기간 포함) : 2020. 6. 26.(금) ~ 7. 8.(수) ※ 기말고사 실시 방법 등의 사항은 해당 교과목 담당교원이 기말고사 실시 전에 안내 ※ 교과목 수업 진도에 따라 집중보강 기간에도 기말고사를 실시할 수 있음 5. 성적 입력, 열람 및 정정기간 구분 변경 전 변경 후 성적 입력 2020. 6. 26.(금) ~ 7. 6.(월) 2020. 6. 26.(금) ~ 7. 9.(목) 성적열람 및 정정 2020. 7. 7.(화)~ 7. 10.(금) 2020. 7. 10.(금) ~ 7. 13.(월) ※ 상기 일정 및 상황은 교육부 및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학생 협조 사항 1. 격리(확진)자 자진신고 및 수업안내 - 신고처 : 해당 단과대학 교학팀(하단의 단과대학 연락처 참조) - 수 업 : 등교 금지(자가격리 유지), 교학팀 또는 교과목 담당교원에게 연락하여 공결(진단서 또는 소견서 준비) 또는 과제 수행 여부에 대한 수업안내를 받음 2. 보건복지부 생활 속 거리 두기 준수(붙임의 생활 속 거리 두기 안내문 참조) - 등교 시 마스크 착용 의무화, 발열 체크 협조, 손 소독, 생활 속 거리 두기 실천 등 ■ 수업진행에 따른 코로나19 관련 준비 및 조치 사항 부서 내용 총무관리처, 단과대학 • 수업참여 학생 마스크 반드시 착용(미 착용시 건물 출입 불가) • 발열 체크 실시 • 손소독제 비치 및 손소독 실시 • 강의실(실험도구) 방역실시 강의실 (담당교원) • 마스크 착용 상태 확인 및 수업진행 • 수업 진행 시 생활 속 거리두기 유지 • 수업 종료 후 집합행위 금지 및 해산 유도 ■ 문의 1. 대학기숙사 관련 : 취업학생처 생활관운영팀(608-5153, 5963) 2. 대학생활 관련 : 취업학생처 학생복지팀(230-6104) 3. 대학 학사 관련 : 교무처 학사운영팀(230-6063) 4. 코로나19 관련 : 총무관리처 총무팀(230-6211), 보건소(230-6080) 5. 단과대학 연락처 글로벌 인문대 230-6503, 6903 자연과학·공공 보건안전대 230-6602, 6985 사범대 230-7302~7303 법사회대 230-6703, 6762 경상대 230-6802, 6803 의과대 230-6396, 6334 공과대 230-7007. 7073 IT융합대 230-6037, 6038 치과대 230-6866, 6865 약학대 230-6363, 6360 미술체육대 230-7802, 7401 기초교육대 230-6192, 6179 미래사회 융합대 230-7969, 7963 2020. 5. 21. 교 무 처 장
2020. 5. 21.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