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코로나 바이러스 경계 등급 상승에 따른 2020-1학기 중국 파견 학생 안내문

박종호

2020.01.29

268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경계 등급 상승에 따른 2020-1학기 중국 파견 안내문

안녕하세요, 조선대학교 국제협력팀입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현재 중국 내 신종코로나 바이러스가 유행함에 따라 국내 감염병 예방 등급도 경계등급으로 상승했습니다. 이에 따른 중국 국제화 프로그램의 추후 일정을 안내해 드리고자 합니다.

1. 2020-1학기 신규 파견자

중국 국제화 프로그램을 주관하고 있는 국제협력팀에서는 학생들의 안전이 최우선이라 판단하여 2020-1학기 신규 파견을 취소하고자 합니다. 현재 여러 중국 학교 측도 무제한 입국 연기를 요청해온 상황입니다.

학우 여러분들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이번 파견 취소로 인해 학생분들이 받는 불이익은 따로 없습니다.

2. 기파견자

현재 이미 파견 중인 학생은 조선대학교 국제협력팀으로 파견 지속 여부를 결정해서 신속히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 파견을 종료하는 학생 역시 다른 불이익은 없고 한 학기분 장학금만 돌려주시면 됩니다.

파견 재개에 관한 사항은 중국 내 상황이 충분히 안정된 후, 부서에서 충분히 협의를 거치고 나서 공고해 드리겠습니다.

최근 14일 이내에 중국에서 귀국하신 학생은 2주간 자가격리를 해주시고,

- 발열(37.5이상 ) 또는 호흡기 증상(기침, 가래, 콧물, 인후통, 호흡곤란, 흉통 등)

위 가운데 한 가지 증상만 있더라도 즉시, 질병관리본부 콜센터(전화번호 1339)로 전화하여 상담을 받으신 후, 지시에 따라주십시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의 확산을 막고 여러분의 가족과 이웃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조치이므로 번거로우시더라도 반드시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062-230-6961, jongho@chosun.ac.kr

.

There is no file attach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