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 유학생 멘토링 프로그램 결과보고서 제출 및 결과보고회 실시 안내
국제협력팀
2021.06.09
1035
유학생 멘토링 프로그램 참가자의 결과보고서 제출 및 결과보고회 실시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숙지하여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1. 결과보고서 제출
가. 제출기한: 2021.06.21. ~ 06.23.(수) 15:00까지
나. 제출서류: 결과보고서, 활동스탬프, 통장사본(학생증 연결계좌가 없는 학생만 통장사본 첨부파여 제출)
다. 제출방법: 구글 폼 업로드(링크 주소: 문자로 별도 안내 예정)
- 파일명: 이름-학번(예: 홍길동-20210000)
- 파일형식: 입력한 결과보고서, 활동스탬프를 출력하여 PDF파일로 스캔 후 1개의 파일로 제출
2. 설문조사 입력
가. 입력기간: 2021.06.21. ~ 06.23.(수) 15:00까지
나. 설문조사 유형
1) 프로그램 설문조사
- 입력링크: 구글 폼 문자로 별도 안내(결과보고서 제출 링크와 동일)
- 입력대상: 멘토/멘티 학생 전원(링크 안내 받은 후 반드시 멘티 학생도 입력할 수 있도록 재안내 요망!)
2) 3C 핵심역량 검사
- 입력링크: 구글 폼 문자로 별도 안내
- 입력대상: 멘토 학생 전원
3. 결과보고회 참석 안내
가. 일시: 2021. 06. 25.(금) 15:30 ~ 17:00
1) 1차 참석시간: 15:30
2) 2차 참석시간: 16:15
나. 장소: 국제관 2층 역량개발실
다. 참석대상: 멘토/멘티 모두 참석
라. 내용: 활동증서 수여, 우수활동팀 선발 및 기념품 증정, 활동지원금 및 문화마일리지 안내
** 당일 불참 학생은 활동증서 미수여함을 원칙으로 함.
2021.06.09.
결과보고회 참석안내 명단.xlsx
다음글
2021년 월드프렌즈코리아 e-Volunteer 모집안내
이전글
2021 하계방학 e러닝 셀프디자인 어학연수 프로그램 합격자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