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퇴직증명서,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고용보험피보험자격신고사실통지서, 폐업사실 증명서(中 택1) 등 실직 또는 폐업을 명확하게 증빙할 수 있는 서류
4) 가족관계증명서 (실직 또는 폐업 당사자와 학생의 관계 증빙 필요)
6. 선발자 발표 및 장학금 지급: 2021년 6월 말(예정)
7. 참고 사항
1) 학부모의 실직 또는 폐업 증빙 가능하나, 2021-1학기 국가장학금 미신청자의 경우 국가장학금 II유형을 지급할 수 없기 때문에 교내 특별장학금을 통해 지급함(단, 정규학기 학생만 인정)
2) 등록금 범위 내 지급 가능 금액이 10만원 이상인 경우에 한하여, 등록금을 초과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지급함
3) 본 공고는 코로나19로 인한 긴급 경제 곤란자를 위하여 한시적으로 설계된 장학금이며, 본 장학금의 신청 대상이 아니더라도 추후 국가장학금1유형 승인 결과 등을 바탕으로 학생의 별도 신청 없이 국가장학금 II유형을 설계하여 7월 중 선발 및 지급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8. 기타 문의사항 : 장학팀 홈페이지(커뮤니티-묻고 답하기) 또는 ☎230-6999, 6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