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2020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학생복지팀
2020-03-05
19949
2020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기간 내에 많은 신청 바랍니다.
= = 다 음 = =
1. 학생증 신청 기간 : 2020. 03. 09(월) ~ 2020. 05. 08(금)
2. 신청방법 : 첨부파일 학생증 신청 매뉴얼 필독! 신청 후 최소 2주 소요
(신[편]입생 학생증은 대량 발급으로 신속한 발급을 위해 일괄 광주은행에서 대행 처리)
1) 우리 대학 홈페이지 검색 창에 "스마트 카드" 또는 "학생증 카드" 입력 후 해당 사이트로 이동
2) 금융기관 및 학교 개인정보 수집, 활용, 동의 신청서에 "동의" 하기 :
학교와 광주은행 2개 기관 동의서에 모두 "동의"해야 발급!(1개 기관만 동의 할 경우 발급 불가)
3) 본인 사진 업로드 : 사진 파일 규격 준수(증명사진만 업로드 가능, 파일명은 반드시 학번!)
4) 위의 3가지 사항 완료 후 "동의하기" 선택, 팝업 창 내용 확인 후 최종 완료
5) 학생증 수령 관련 문자 도착 시 소속 학과실에서 학생증 수령
3. 학생증 기능 : 학교 내 본인 신분 확인, 중앙도서관 이용(도서대출 및 열람실 이용), 건물 출입,
장학금 및 교내 프로그램 활동 경비 지급 계좌 활용(학생증 계좌 연동 시 가능)
* 첨부파일 : 학생증 신청 매뉴얼(학생용) 1부. 끝.
학생증 신청 학생용 매뉴얼(2020_개편).hwp
다음글
(코로나19관련)원스톱학생상담센터 심리검사 및 상담 지원 연기 안내
이전글
2020-1학기 사회봉사 교과목 이론교육 취소 및 학점인정 봉사시간 조정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