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조선대 2만 학우를 위해 큰 목소리로 외치다
총관리자
2025-02-27
356
제38대 총학생회 ‘C-loud’ 총학생회장 임채효(체육대학 4), 부총학생회장 임정빈(법사회대학 4)
제38대 총학생회 ‘C-loud’
총학생회장 임채효(체육대학 4), 부총학생회장 임정빈(법사회대학 4)
Q. 당선 소감을 한마디 한다면?
A. 안녕하세요.
2025학년도 조선대학교 총학생회 선거에서 여러분의 소중한 선택으로 당선된 총학생회장 임채효, 부총학생회장 임정빈입니다.
먼저 저를 믿고 선택 해주신 학우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제38대 C-loud 총학생회는 여러분들께 보다 가까이 다가가고, 학우들의 의견과 생각을 대변하여 누구보다 크게 외칠 수 있는 총학생회가 되겠습니다.
학교와 학생회의 발전은 저 혼자만의 노력이 아닌, 모두의 참여와 협력에서 시작됩니다.
여러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변화와 성장을 이루어 가겠습니다.
함께 조선대학교의 더 밝은 내일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Q. C-loud 소개해 주세요
A. 제38대 C-loud 총학생회는 조선대의 ‘C’를 담고, 2만 학우를 위해 ‘loud(외치다)’라는 큰 목소리를 전하고자 합니다.
또한 ‘C-loud’는 발음 그대로 “클라우드”라고 발음하시면 됩니다.
여러분과 가까이서 소통하며, 함께 하는 총학생회가 되겠습니다.
Q. 가장 빠르게 이행할 공약과, 핵심 공약사항 소개 하자면?
A. 작년에 이어 등록금이 인상될까 걱정하는 학우들의 목소리를 대변하여, 2025학년도 등록금 동결을 이뤄냈습니다.
또한 2024 대동제 ‘GRACIA’에서 느낄 수 있었던 뜨거운 열기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소통해 더욱 풍성하고 의미있는 대동제를 준비하겠습니다.
Q. 학생들이 총학생회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방법과 계획 소개
A. 학생들은 우리 학교의 주인이자, 학생회의 주인입니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저희 C-loud 총학생회의 공약 중 하나였던 총학생회 사업 소통창구를 개설하겠습니다.
사업의 기획 및 준비 단계에서 학우분들께 설문 링크를 전송하고, 의견을 적극 수렴하겠습니다.
이를 통해 학우분들이 원하는 바를 반영함으로써, 총학생회 사업의 효과를 높이고 참여도를 자연스럽게 증대시킬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Q. 앞으로의 포부를 한마디 한다면?
A. 조선대학교 학우분들이 믿고 선택해주신 자리임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앞으로 저희 C-loud 총학생회는 학우 여러분과 늘 가까운 곳에서 함께 호흡하며, 여러분의 목소리를 더 크게, 더 멀리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