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광주문화신협 고영철 이사장,조선대에 발전기금 1억 원 전달
총관리자
2025-08-28
94
글로컬대학 30 및 지속가능한 대학 발전 후원 지난해 이어 총 2억여 원 기부 광주문화신협 고영철 이사장이 조선대학교에 발전기금 1억원을 기부하며 대학 발전에 든든한 힘을 보탰다. 고영철 이사장은 조선대학교의 웰에이징 기반 글로컬대학 30 선정과 지속가능한 대학 발전을 위해 총 1억 원의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이는 지난해까지 기부한 9천만 원을 포함해 총 1억 9천만 원에 달하는 후원이다. 고영철 이사장은 “신협은 늘 사람을 중심에 두고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데 힘써 왔다”며, “이번 기부가 지역 인재 육성과 조선대학교의 발전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김춘성 총장은 “사회적 책임을 몸소 보여준 광주문화신협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부의 뜻을 잘 받들어 학생 교육에 최선을 다하고 지역사회와 기업이 필요로 하는 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글로컬대학 30 및 지속가능한 대학 발전 후원
지난해 이어 총 2억여 원 기부
광주문화신협 고영철 이사장이 조선대학교에 발전기금 1억원을 기부하며 대학 발전에 든든한 힘을 보탰다.
고영철 이사장은 조선대학교의 웰에이징 기반 글로컬대학 30 선정과 지속가능한 대학 발전을 위해 총 1억 원의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이는 지난해까지 기부한 9천만 원을 포함해 총 1억 9천만 원에 달하는 후원이다.
고영철 이사장은 “신협은 늘 사람을 중심에 두고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데 힘써 왔다”며, “이번 기부가 지역 인재 육성과 조선대학교의 발전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김춘성 총장은 “사회적 책임을 몸소 보여준 광주문화신협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부의 뜻을 잘 받들어 학생 교육에 최선을 다하고 지역사회와 기업이 필요로 하는 인재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